최신 기사

  •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김재경, 최광일 확실히 보낼 카드 꺼내나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와 김재경이 하나된 술잔 회동 현장이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어겐마’)가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12회 2049 타깃 시청률은 4.6%를 기록, 지난주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로 1위를 수성하며 주말 안방극장 최강자에 등극했다. 이와 관련 ‘어겐마’ 측은 이준기(김희우 역)와 김재경(김한미 역)이 허름한 술집에서 술잔을..

  • '기록제조기' 임영웅, 유튜브 최근 90일 조회수 한국 1위 차지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뮤직 최근 90일 조회수에서 TOP 1에 이름을 올렸다. 19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은 최근 90일 유튜브 뮤직 조회수에서 1억 5000만 뷰를 기록, 한국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유튜브 최근 7일, 28일 조회수에서도 2위를 기록 중이다. 임영웅은 최근 발매된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로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전국투어를 개최하며..

  •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동현, 아들 단우 '변비 탈출 대작전' 개시

    ‘슈퍼맨이 돌아왔다’ 단우가 아빠의 변비 탈출 작전에 소환되어 고난과 환희가 교차되는 다이나믹한 하루를 공개한다. 20일 방송될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누가 뭐라 해도 최고 최고’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평소 식습관과 배변 습관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단우를 위해 아빠 김동현이 변비 탈출 작전을 개시한다. 이날 아빠가 준비한 첫 작전은 바로 ‘신나고 놀고 많이 먹자!’였다. 김동현은 단우-연우 남매와 놀이터를 찾았고, 단우가 신나게..

  • 새롭고 강력한 플랫폼 메타버스에 그려가는 미래 도시이야기 ‘메타버스 시티’ 출간 화제

    전환의 시대, 이들이 그려갈 미래를 알기 쉽게 풀어 쓴 지침서로 메타버스에 대한 독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관심을 끄는 서적이 출간돼 화제가 되고 있다.메타버스라는 캔버스에 그린 도시이야기 '메타버스 시티'이다.도시화로 번영과 행복을 누려왔던 인류는 최근 발생하고 있는 다양한 도시문제로 위험한 상황에 직면해 있다. 환경과 기후의 위기는 생태계를 회복 불능의 상태로 몰아가고 있고, 지역 간 불균형, 불평등과 양극화도 임계치에 이르렀다...

  • 하이브 측 "르세라핌 김가람 논란, 허위사실 유포로 시작된 것…입장 정리할 것"(공식)

    하이브 측이 신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김가람의 학폭(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허위사실이라는 입장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하이브는 19일 김가람에게 학폭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대륜이 밝힌 입장에 대해 “김가람과 관련하여 논란이 되고 있는 사안에는 다수의 미성년자들이 관련되어 있음에도 이를 대륜이 일방적으로 다수의 언론에 입장을 발표한 조치에 대하여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이브 측은 “이번 논란은..
  • "우리 집으로 가자" 공예주간 20일 개막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과 함께 ‘우리 집으로 가자’를 주제로 20~29일 ‘2022 공예주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5회째인 올해 행사의 주제는 공예가 가깝고 친근하게 즐기는 문화가 되고, 공예주간의 다채로운 경험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전국의 공방과 화랑, 문화예술기관 등 648곳이 참여하며 공예품 전시와 체험, 판매, 강연 등 총 1397개의 연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주요 행사는 옛 서울..

  • 이상순, 멜론 인디음악 조명 프로젝트 '트랙제로'로 명곡들 소개

    뮤지션 이상순이 멜론의 인디음악 조명 프로젝트 ‘트랙제로’를 통해 리스너들의 추억을 되살리는 의미있는 밴드 음악들을 선보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19일 ‘트랙제로’를 통해 세번째 주제의 플레이리스트 ‘이 밴드 다시 활동했으면!’이라는 주제로 숨어있는 K-POP 명곡들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공개하는 멜론 스테이션의 동명의 음악방송 ‘트랙제로’에는 전문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이상순이 게스트로 출..

  • '하트시그널' 제작진, 이번엔 K-뮤직 오디션 '청춘스타'로 나선다

    심사위원이 없는 오디션이 온다. 채널A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뭉쳐 새로운 오디션을 선보인다. 19일 첫 방송될 ‘청춘스타’는 보컬,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등 3개로 나뉘어진 K팝 유니버스의 경쟁과 연대 속에서 청춘스타가 탄생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오디션 최초로 심사위원이 없으며 8인의 엔젤뮤지션이 참가자들의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이끌어내는 선배이자 관객으로서 한 표를 행사한다. 방송인 전현무가 진행을 맡는다. 박철환 CP는 이날 방송에..

  • '청춘스타' 노제 "혹독하게 말하는 성격 못돼…그래서 잘맞아"

    댄서 노제가 ‘청춘스타’에 매력을 느낀 계기를 전했다.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청춘스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19일에 열려 가수 이승환, 윤종신, 이원석, 윤하, 강승윤, 작사가 김이나, 댄서 노제, 방송인 전현무, 박철환 CP가 참석했다. 이날 노제는 “제가 누구에게 혹독하게 이야기 하는 성격이 못 돼서 이 프로그램과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노제는 “성장형 오디션이다 보니까 결과보다는 과정에 중요함을 깨닫게 해주는 프로그램인 것..

  • '청춘스타' 이승환 "좋은 자극 받기 위해 출연"

    가수 이승환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청춘스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19일에 열려 가수 이승환, 윤종신, 이원석, 윤하, 강승윤, 작사가 김이나, 댄서 노제, 방송인 전현무, 박철환 CP가 참석했다. 이날 이승환은 “저 좋으라고 출연을 결심했다. 저는 사실 음악하면서 늘 살리에르의 심정으로 살아왔다. 누군가 잘하는 사람이 있으면 부러워하고 창피해하고 고민하는 나날들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승환은..

  • [분석] 막 오른 NBA ‘파이널 포’, 열쇠를 쥔 두 사람은 돈치치와 버틀러

    끝을 향해 치닫는 북미프로농구(NBA) 플레이오프(PO)가 최종 4개 팀의 대결로 압축됐다. 최대 이변은 지난 시즌 파이널 진출 팀 야니스 아데토쿤포의 밀워키 벅스와 크리스 폴의 피닉스 선스가 나란히 컨퍼런스 준결승 7차전에서 동반 고배를 마신 점이다. 동부 컨퍼런스는 강력한 우승후보 밀워키를 침몰시킨 보스턴 셀틱스와 6경기 만에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를 따돌린 1번 시드 마이애미 히트의 대결이다. 서부 컨퍼런스는 역대 가장 큰 이변 중 하..

  • '청춘스타' 윤종신 "심사위원 없는 새로운 오디션"

    가수 윤종신이 새로운 오디션으로 나선 소감을 전했다.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청춘스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19일에 열려 가수 이승환, 윤종신, 이원석, 윤하, 강승윤, 작사가 김이나, 댄서 노제, 방송인 전현무, 박철환 CP가 참석했다. 이날 윤종신은 “‘하트시그널’ 팀과 시즌 2개를 하면서 이 팀의 만듦새를 믿었고 또 뉴페이스를 바라보는 안목에 대해 신뢰도 있었다”고 말했다. 윤종신은 “이 팀이 오디션을 한다고 했을 때 어떤 그림들이 펼..

  • 한국거래소, 다음 시즌 프로리그 참가할 男탁구단 창단 추진

    한국 프로탁구리그(KTTL)가 출범한 뒤 팀 창단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거래소가 곧 8번째 남자팀을 선보일 예정이다. 19일 한국거래소는 스포츠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실업스포츠 활성화에 일조하고자 ‘KRX 탁구단’ 창단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현재 거래소는 창단 세부 사항을 검토 중인 단계로 알려졌다. 창단 계획이 확정되면 초대 감독 및 선수단을 구성해 3분기 출범을 목표로 창단 절차를 빠르게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한국거래소 남..

  • 송가인, 교육부 국악교육 축소 철회에 "내 덕보다는 국악인들의 힘"

    가수 송가인이 교육부의 국악 교육 축소 철회에 대해 기쁜 마음을 전했다. 송가인은 19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좋은 결과는 내 덕보다는 국악인들이 뭉쳐서 가능했던 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17일 교육부는 “국악 교육에 대한 비중을 예전 수준으로 유지하겠다”라고 발표했다. 앞서 송가인은 교육부의 ‘2022 개정 교육과정’에서 국악 교육의 축소 내용이 알려진 후, 적극적으로 ‘국악 교육 지키기’에 나섰다.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 원불교, 인성 프로그램 '심심풀이' 최우수 평가받아

    원불교의 대표 인성교육 프로그램 ‘심심풀이’가 서울대 종교문제연구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우수 인성교육 사업평가에서 최우수 인성교육 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지역 기반 연계 활동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통해 인성교육의 고유성을 강화해 온 결과로 학교 현장과 청소년시설 등에서의 높은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였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 파인룸에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