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운산의 오늘 운세] 2021년 12월 8일
    36년 빌려준 돈 받기가 힘들어지니 빨리 받는다.48년 얻기 어려운 것을 얻게 된다.60년 진로가 활짝 열려 대성한다.72년 발전성 있고 존경받는다.37년 매일 건강 체크로 안심된다. 49년 지식 지혜로 빛을 발한다.61년 상승하니 운기 빨리 얻게 된다.73년 인정받고 뜻을 펼친다.38년 빨리 먹는 밥 소화불량 걸린다. 50년 재물과 높은 권위를 얻는다..

  •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멜론 OST 차트서 1위 싹쓸이
    임영웅이 부른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7일 멜론에 따르면 임영웅 ‘사랑을 늘 도망가’는 OST 부문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 각각 1위를 기록 중이고 발라드 부문 일간 1위, 주간, 월간 차트에서 2위를 기록 하고 있다.앞서 ‘사랑은 늘 도망가’는 멜론 TOP1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현재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멜론 5주간 연속 인기상 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이 곡은..

  •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 시청률 10%돌파에 '우리궁 준호' 공약 성큼
    이준호가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존재감을 빛내며 최고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이준호의 군 전역 후 컴백 작품인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은 지난 3일 기준 마의 10%를 돌파했다. 4일 방송된 8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0.5%를 기록해 연일 두 자릿수 시청률을 넘겼다. 지난달 12일 첫 방송 당시 5.7%보다 시청률이 두 배 가까이 상승한 가운데 이준호는 카리스마와 로맨틱한 매력을 모두 갖춘 ‘남주의..

  • [여행 브리핑]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11일 개장 外
    ◇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11일 개장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이 11일 개장한다. 총 9면의 슬로프 중 ‘휘슬’ ‘제타2’ 등 2면을 오픈한다. 개장 당일부터 16일까지 시간제 리프트권과 장비대여를 각각 50% 할인한다. 17일부터는 시즌 정상요금이 적용된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서울 강남과 잠실에서 40분, 수도권과 충청권 등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퇴근 후 야간 스키를 즐기려는 직장인과 주말 교통체증으로 인한 시간 낭비를..

  • 이정현, 결혼 3년 만에 임신 "입덧 너무 심해…응원 부탁"
    이정현이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이정현은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을 통해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이정현은 “좋은 소식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영상으로 찾아뵙게 됐다. 저희 가정에 새로운 식구가 찾아왔습니다.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왔다”며 “그동안 입덧이 너무 심해서 유튜브 업뎃을 못했는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을 것 같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김태희,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뮤비 티저 등장
    스토리제이컴퍼니가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7일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2021 캐럴 프로젝트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김태희가 주인공으로 등장,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골똘히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트리에 직접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장식을 걸어 트리를 완성했다.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는 이번 캐럴의 타이틀로, 김태희..

  • 방탄소년단 '버터', 美 컨시퀀스 오브 사운드 선정 '올해의 노래' 최정상
    방탄소년단이 ‘버터(Butter)’로 미국 음악 매체 컨시퀀스 오브 사운드(Consequence of Sound) 선정 ‘올해의 노래’ 가운데에서도 최정상에 올랐다. ‘버터’는 7일(현지시간) 컨시퀀스 오브 사운드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 ‘올해의 노래 50 (Top 50 Songs of 2021)’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작년에는 컨시퀀스 오브 사운드가 선정한 ‘올해의 밴드(2020 Band of the Year)’의 영예를..

  • 장민호, 오늘(7일) '드라마' 서울 앙코르 공연 티켓 오픈 "팬들과 새해 맞이한다"
    장민호가 앙코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1 장민호 단독 투어 콘서트 ‘드라마 : 최종회’ 예매가 시작됐다.내년 1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21 장민호 단독 투어 콘서트 ‘드라마 : 최종회’는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장민호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공연이다.장민호는 오는 상반기 발매 예정인 신곡을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 '스우파' 콘서트, 내년 1월 서울서 앵콜 확정
    ‘스트릿 우먼 파이터 온 더 스테이지’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서울 앵콜 공연을 진행한다.7일 공연을 주최, 주관하는 CJ ENM 측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온 더 스테이지’가 내년 1월 1일과 2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D DOME)에서 앵콜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공연은 ‘스우파’를 통해 전국에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 8크루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앤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이 시..

  • 임영웅X아이키 만났다…댄스 크루 훅과 선보일 무대는?
    임영웅이 아이키와 만난다.임영웅은 지난 6일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에서 선보일 콘텐츠 녹화를 마쳤다.이번 녹화에는 임영웅과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사랑받고 있는 댄스 크루 훅이 참여했다.임영웅과 아이디어와 센스를 겸비한 수장 아이키 그리고 훅 멤버들이 어떤 시너지를 보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임영웅은 현재 ‘We’re HERO 임영웅’을 준비 중이다.

  • 멀티아티스트 WON, '성장하며 살아간다'展 개최
    멀티아티스트들의 공간 ‘필드field’는 아티스트 WON의 ‘성장하며 살아간다’ 전시회를 7일부터 17일까지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멀티아티스트 WON의 2집 전시회로 1집 ‘성장.선물’을 준비하며 느낀 감정과 자신의 삶을 극복하는 모습을 작품으로 표현하는 등 자전적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총 18점의 작품이 전시되며, 주제에 맞춰서 전시된 작품을 순서대로 감상하면 작가의 감정과 성장스토리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작은 ‘..

  •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최근 봉준호 감독과 만나 손흥민 이야기만 해, 내 최애 선수"
    톰 홀랜드가 축구선수 손흥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주연을 맡은 톰 홀랜드· 젠데이아·제이콥 배덜런의 기자간담회가 6일 오전 화상으로 진행됐다.이날 톰 홀랜드는 “손흥민 선수와 (인터뷰가 진행되는) 이 방에서 만났다. 제일 좋아하는 최애 축구선수고, 토트넘의 팬”이라며 웃었다.이어 “손흥민은 최고의 축구 선수다. 이 방에서 이야기를 했는데 일방적으로 인터뷰처럼 1시간동안 질문을 했다. 선수로서의 철학들을 물어봤고..

  • 톰 홀랜드· 젠데이아·제이콥 배덜런 "'스파이더맨' 마지막 시리즈, 친구로 영원히 계속될 것"
    톰 홀랜드· 젠데이아·제이콥 배덜런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으로 ‘스파이더맨’의 여정을 마무리한다.‘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주연을 맡은 톰 홀랜드· 젠데이아·제이콥 배덜런의 기자간담회가 6일 오전 화상으로 진행됐다.‘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닥터 옥토퍼스(알..

  • 러시아 예술의 꽃, 척박한 삶의 빛 '이콘'
    400여 년간 이어진 러시아 이콘(Icon·성상화)의 역사와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전시가 열리고 있다. 서울 중구 서소문성지 역사박물관의 ‘러시아 이콘: 어둠을 밝히는 빛’ 특별전이다. 한·러 수교 30주년을 기념한 ‘2020-2021 한·러 상호교류의 해’를 계기로 일찌감치 기획된 전시는 팬데믹(전염병의 세계적 대유행) 여파로 미뤄지다 최근에야 관람객을 맞게 됐다. 2022년 2월 27일까지 이어진다. 이콘은 비잔틴제국(동로마제국)의 동..

  •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아리랑' 선율 울려퍼진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7일부터 한 달 동안 한국의 ‘아리랑’ 선율이 울려 퍼진다.문화재청과 한국문화재재단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이 전광판에 30초 분량의 ‘아리랑’ 영상을 올렸다.영상에서는 댄서, 그라피티(Graffiti·낙서처럼 그리는 거리예술) 작가, 스케이트보드 선수 등 외국인 모델이 등장해 자신만의 리듬으로 아리랑을 표현한다. 마지막 화면에서는 ‘네 안의 리듬이 바로 아리랑’(the rhythm inside yo..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