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 ♥한선화 위해 프러포즈 이벤트 준비 완료
    '놀아주는 여자' 엄태구가 오직 한선화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25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14회에서 서지환(엄태구)과 고은하(한선화)가 서로에게 줄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하지만 뜻밖의 불상사로 인해 서지환이 시험에 빠진다.지난 방송에서 고은하는 서지환이 그토록 찾아 헤맸던 현우 오빠란 사실을 알게 됐다. 서지환은 고은하의 기억 속 현우 오빠가 다정하고 평범한 사람으로 남길 바랐기에 자신이 현우 오빠란것을 감춰..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DJ 앨런 워커이, 라이벌 셀럽 등장에 머쓱
    DJ 앨런 워커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한다.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연예인들의 연예인'으로 꼽히는 스타 DJ 앨런 워커와 셀럽 친구들이 놀이공원 나들이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한국 여행 당일 제대로 놀기로 마음먹은 앨런 워커와 친구들은 놀이공원을 방문한다. 눈앞에 펼쳐진 동심의 나라에 어린아이처럼 웃음꽃이 활짝 핀 친구들. 특히 이날도 신비로운 콘셉트 그대로 마스크를 쓴 앨런 워커는 눈빛으..

  • 이준호, '다시 만나는 날' 무대인사 "팬들과 추억 만들 수 있어 행복"
    이준호가 단독 콘서트 실황 영화 무대 인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데뷔 11주년 기념일을 뜻깊게 장식했다.이준호는 24일 솔로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의 실황 개봉을 기념해 서울 용산구와 영등포구에 위치한 CGV 극장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해 팬들을 만났다. 이번 영화는 1월 13~14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동명의 단독 콘서트를 영상화한 것으로 CGV 단독 개봉 소식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영화 개봉 당일이자 무대 인사..

  • "직원 4명에 영업적자 7억" 홍진영 회사 상장 추진에 '시끌'
    가수 홍진영이 운영하는 회사가 코스닥 상장을 추진하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무리한 시도가 아니냐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24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홍진영이 대표이사인 기업 '아이엠포텐'은 지난달 20일 서울 성동구 본사에서 한국투자증권과 기업공개(IPO)를 위한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다. 목표는 2026년 하반기 상장이다.'아이엠포텐'은 홍진영 1인 기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가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으며, 뷰티·연예 매니지먼트 사업 부..

  • 싸이, '과천 흠뻑쇼' 8월 31일 재공연 "관객들과 약속 지킬 것"
    가수 싸이가 폭우로 중단됐던 '흠뻑쇼 2024' 과천 공연을 8월 31일에 다시 이어간다.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25일 "악천후로 인해 불가피하게 중단됐던 '싸이흠뻑쇼 2024 - 7월 20일 과천 공연'이 오는 8월 31일에 동일한 장소(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다시 개최된다"면서 "많은 기대를 품고 '흠뻑쇼' 공연을 찾아주셨던 관객 분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아티스트, 피네이션 그리고 본 공연의 스태프들은 신속하게 재공연을 추진 및 결..

  • JD1 이어 있지·에스파 등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3차 라인업 공개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에 있지·에스파 등이 출연한다.'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25일 그룹 있지,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등이 포함된 3차 라인업을 발표했다.지난 2019년 2월 '달라달라'로 데뷔한 있지는 '아이씨(ICY)' '워너비(WANNABE)' '마.피.아 인 더 모닝(마.피.아 In the mornig)' '로꼬(LOCO)' '스니..

  • 이찬원도 놀란 '2002 월드컵' 비하인드, 히딩크가 밝힌다('과몰입 인생사2')
    '과몰입 인생사2' 이영표·안정환·히딩크 감독이 출연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과몰입 인생사2'에서는 2002년 4강 신화를 만든 결정적 선택에 대해 집중 조명하는 시간을 가진다.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황금 세대가 활약하며 한국 축구를 빛내곤 있지만 현재 대한민국 축구는 위기에 봉착했다. 한국 축구 40년 만에 '파리 올림픽' 본선 무대 진출에 실패한 것. 국가대표 사령탑으로 홍명보 감독 내정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2002 월드컵 주역..

  • "경인 더비 응원가자" 롯데시네마, K리그 인천vs서울 극장 생중계
    롯데시네마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하는 두 번째 스페셜 뷰잉 파티를 진행한다.롯데시네마는 25일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진행하는 '하나은행 K리그1 2024' 25라운드 '인천vs서울' 경기를 중계한다"고 밝혔다. '경인더비'라 불리는 인천과 서울의 맞대결은 늘 승자를 예측하기 어려운 치열한 경기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승점 1점이 중요한 현재 시점에 이번 경기는 두 팀에게 모두 중요한 의미를 지..

  • 주현영, '12시엔 주현영' DJ 발탁…최화정 잇는다
    배우 주현영이 SBS 파워FM의 새 프로그램 DJ로 나선다.SBS 파워FM(107.7MHz)은 25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후속 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 5일 '12시엔 주현영'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12시엔 주현영' 제작진은 "주현영은 누구나 반할 수밖에 없는 특유의 매력과 개성을 겸비했으며 라디오 진행자로서의 필수 조건인 상큼한 음성, 뛰어난 연기력, 다채로운 인생 경험 뿐만 아니라 청취자들에게 진심으로 다가서는 친화력까지 모두 갖춘..

  • '골 때리는 그녀들' 김설희, 선제골로 에이스 증명 "소름 돋았다" 환호
    김설희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선제골을 넣으며 에이스의 위력을 뽐냈다.지난 24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원더우먼과 FC월드클라쓰의 슈퍼리그 예선전이 펼쳐졌다. 4강 결정전에서 맞붙은 원더우먼과 월드클라쓰. 4강행 티켓이 걸린 중요한 경기이자 '방출 전문' FC원더우먼 감독 조재진과 '강등 전문' FC월드클라쓰 감독 김병지의 자존심 싸움으로 시작부터 기대를 모았다.어느 때보다 승리에 대한 간절함이 가득한 두 팀..

  • 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여왕', 日 도쿄 팝업스토어 매진 행렬
    드라마 '눈물의 여왕' 일본 도쿄 팝업스토어 입장권이 연일 매진행렬이다.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뜨겁다.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누적 1만 명(25일 기준)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이번 도쿄 팝업..

  • 엔하이픈, 정규 2집 日 오리콘·빌보드 재팬 정상
    그룹 엔하이픈이 정규 2집으로 일본에서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25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7월 15~21일)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가 29만 4086포인트로 합산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엔하이픈은 미니 2집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을 시작으로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까지 총 8개 앨범을 이 차트 정상에 올..

  • 한선화·엄태구 '놀아주는 여자', OST 예약판매 25일 시작
    '놀아주는 여자'의 OST 음반 예약 판매가 오늘(25일) 시작된다.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한 큰 형님 '지환'(엄태구)과 아이들과 놀아주는 미니 언니 '은하'(한선화)의 반전 충만 로맨스를 그린다. 엄태구와 한선화의 특급 케미스트리와 더불어 몰입력 높은 전개와 유연한 연출이 어우러져 각종 화제성 지표를 독차지했다. . 이번 OST 음반은 9곡의 가창곡이 수록된 1CD와 26곡의 BGM이 수록된 2CD로 이..

  • 투애니원, 데뷔 15주년 콘서트 10월 개최…8월 5일 티켓 오픈
    투애니원(2NE1)이 데뷔 15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애니원은 오는 10월 5~6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 백 인 서울'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공연 타이틀명은 팬들과 다시 함께하게 된 투애니원을 환영하는 마음을 담은 '웰컴 백'으로 지난 2014년 3월 진행된 '올 오어 낫띵 인 서울' 이후 약 10년 6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이다. 'YG 걸그..

  • 이찬원, 브라이언 '한끗차이' 등장에 긴장 "녹화장 바닥 깨끗하게 닦았나…"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이하 한끗차이)'가 드라마 '더 글로리'의 현실판과도 같은 16세 학폭 피해 소녀의 안타까운 죽음과 딸을 위해 전사가 된 엄마의 이야기를 전했다. 24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에서는 브라이언이 게스트로 함께 했다. '청소광' 브라이언의 등장에 이찬원은 "녹화장 바닥을 깨끗하게 닦았는지 확인부터 해야될 것 같다"라고 말하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브라이언은 "우리집만 깨끗하면 된다. 내 공간이 아닌 곳은 리..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