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마크, 오늘 '200' 라이브 공개…록스타 변신
    그룹 NCT의 마크가 신곡 '200'(이백)을 라이브로 들려준다.24일 오후 10시 유튜브 NCT 채널 등을 통해 마크의 신곡 '200' 라이브 비디오가 공개된다. 록스타로 변신한 마크의 자유롭고 낭만적인 감성이 초여름의 청량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팬들의 관심이 모일 예정이다. 신곡 '200'은 2000년대 초반 스타일의 전자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드럼&베이스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서로를 더 빛나게 해주는 두 사람..

  • "이찬원에게 노래 신청하세요"…'찬가'서 펼쳐질 떼창 '기대'
    가수 이찬원이 팬들에게 플레이리스트를 추천 받는다.최근 이찬원의 공식 SNS에는 "찬스(팬클럽)와 찬원이 함께 부를 플레이리스트 찬또와 같이 부르고 싶은 노래를 선곡한 이유와 함께 본 게시물의 댓글에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찬또가 불러드립니다"라고 공지했다.이벤트는 전국투어 콘서트가 종료되는 날까지 이어진다.이번 이벤트는 이찬원이 진행할 전국투어 '찬가'에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이찬원은 오는 6월 8일부터 콘서트 '찬가'를 개최, 서울 공연..

  • [★신곡소식] 방탄소년단 RM, 신보 발매…에이티즈·엑디즈도 '컴백'
    그룹 방탄소년단의 RM, 에이티즈,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컴백한다.◆RM, 1년 5개월 만에 솔로 앨범RM은 24일 오후 1시 두 번째 솔로 앨범 '라이트 플레이스, 롱 퍼슨(Right Place, Wrong Person)'을 발매한다. 이 앨범은 '장소에 어울리지 않는 이방인'처럼 느껴지는 순간을 다룬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로스트!(LOST!)'를 비롯해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Right People, Wrong Place)',..

  • 뉴진스, 오늘 컴백…"열심히 준비한 앨범"
    그룹 뉴진스(NewJeans)가 10개월 만의 신보로 출격한다. 뉴진스는 24일 오후 1시(한국시간)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를 발매한다. 멤버들은 이날 소속사 어도어를 통해 "다같이 집중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신경을 많이 쓴 앨범"이라며 "각기 다른 매력의 곡들이 수록돼 버니즈(팬클럽)가 다채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선공개된 '버블검', 각 곡의 연주곡..

  • 김호중, 오늘 '슈퍼 클래식' 무대 불참…구속 심사 여파
    구속영장이 청구된 가수 김호중이 결국 오늘(24일) '슈퍼 콘서트'에 불참한다.'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 클래식 : 김호중 & 프리마돈나'(이하 '슈퍼 클래식')의 주최사 두미르는 23일 예매처인 멜론티켓을 통해 "24일 진행 예정인 '슈퍼 클래식' 공연에서 기존 출연진인 가수 김호중은 불참할 예정이다. 그 외 출연진은 정상적으로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어 "출연진 변경으로 인한 예매 취소를 원하는 분은 24일 오후 8시까지 취..

  • '찬또배기' 이찬원, 꾸준한 인기…'7번국도' 무대 500만뷰 돌파
    가수 이찬원이 부른 '7번 국도'가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500만뷰를 돌파했다.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에 따르면 이찬원의 '7번 국도' 클린버전은 최근 500만뷰를 넘어서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2020년 10월 4일 공개된 이 영상은 이찬원이 '사랑의 콜센타' 출연 당시 선보인 무대다. 이찬원은 세일러복을 입은 귀여운 비주얼로 상쾌한 가창력을 선보였다.한편 이찬원은 오는 6월 8일 서울을 시작으로 단독 콘서트 '찬가'를 개최한다.

  • 논란의 김호중, 오늘 '슈퍼 클래식' 무대 오른다
    음주 뺑소니 사고로 물의를 빚은 가수 김호중이 오늘(23일) '슈퍼 클래식' 무대에 오른다.김호중은 23일 오후 8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월드 유니온 오케스트라 슈퍼 클래식 : 김호중 & 프리마돈나'(이하 '슈퍼 클래식')에 출연해 공연을 강행한다.앞서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에서 오던 택시와 충돌한 뒤 그대로 달아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사고후 미..

  • 20대부터 80대까지…세대화합 대합창제 '어깨동무', 25일 개최
    대한민국고교동문연합합창단이 KBS와 공동주최하는 세대간 화합의 대합창제 '어깨동무'가 오는 25일 오후 5시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다. 이번 국민화합대합창제는 전국의 고교동문합창단과 대학생 합창단 300여명이 출연하며 KBS국악관현악단(지휘 박상후)이 협연한다. 20대 청년부터 80대 어르신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이날 합창제에서 신·구 각 세대는 자신들이 대한민국에서 어떻게 살아왔는지 이야기하고 현재의 고민과 기쁨, 자부심과 바람에 대해..

  • 하이브 측 "어도어 새 경영진? 아직 정해진 바 없어"
    하이브가 산하 레이블인 어도어 경영진 구성에 대해 "아직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다.하이브는 23일 "어도어의 등기상 대표이사는 아직 정해진 바 없다. 다른 레이블이 제작을 맡을 수 있다는 내용도 사실이 아니다"라며 "이사 후보 3인의 역할과 범위, 조직 안정화와 지원 방안 등은 결정되는대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앞서 이날 일간스포츠는 이재상 하이브 CSO, 김주영 하이브 CHRO, 이경준 하이브 CFO 등이 오는 31일 열리는 어도어..

  • "제2의 송해 찾습니다"…'송해길 전국가요제' 열린다
    전 국민이 사랑했던 예술인 고(故) 송해를 추억하는 '송해길'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라면 참여할 수 있는 '제1회 송해길 전국가요제'가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사단법인 송해길 보존회에서 주최·주관하고 종로구와 한국예총문화예술원에서 후원하는 '제1회 송해길 전국가요제'가 오는 6월 1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가요TV 본사에서 예선을 진행한다. 이후 6월 8일 오후 7시 종로구 송해길 특설무대에서 본선을..

  • NCT 127, 日 데뷔 6주년 기념 '컬러스' 발매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의 일본 싱글 '컬러스(Colors)'가 23일 0시 발매됐다.'컬러스'는 NCT 127 일본 데뷔 6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다. 몽환적인 기타 선율과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NCT 127의 감미로운 보컬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곡으로, 가사에는 '너의 색을 알고 싶어'라는 솔직하고 위트 있는 메시지로 사랑의 설렘을 표현했다.더불어 '컬러스'는 2022년 개..

  • 한음저협, '제2회 한국음악저작권협회 논문 공모전' 개최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한음저협·회장 추가열)가 '제2회 한국음악저작권협회 논문 공모전'을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이 공모전은 한음저협이 음악 산업의 나아갈 방향 모색과 창작자의 권익을 강화할 목적으로 그동안 중점적으로 진행해 왔던 사업의 일환이다. 국내 음악저작권 인식 재고 및 올바른 저작권 문화의 정착을 목표로 한다.올해는 '음악저작권 및 자유주제' 외에도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생성형 AI와 음악저작물에 대한 연구'가 주..

  • '선재 업고 튀어' OST, 드라마 만큼 인기…앨범 예판 시작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OST 앨범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선재 업고 튀어' 측은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OST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OST 음반은 무려 50곡 이상이 포함된 총 3장의 CD로 구성됐다. 우선 CD 1은 '이클립스 스페셜 앨범'이며 드라마에서만 만나보던 이클립스 '스타(Star)' 버전이 CD only로 수록되었다. 이어 CD 2에는 가창곡 10트랙, CD 3에는 38트랙의 스코어 곡들이 담기는..

  •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카피' 주장한 민희진 대표 고소
    그룹 아일릿 소속사가 민희진 어도어 대표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했다.빌리프랩은 22일 "오늘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를 상대로 일방적 허위사실을 주장하며 피해를 끼치고 있는 민희진 대표에 대해 업무방해와 명예훼손 혐의의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이어 "민 대표 측이 당사 소속 아티스트 아일릿에 대한 표절 의혹을 제기한 것과 관련해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밝힌다. 당사는 해당 의혹이 사실과 다름을 증명할 수 있는 근거 자료를 사법 기관에 제출했으며..

  • 세븐틴·BTS RM·지코 등 K-팝 스타들 美 빌보드서 활약
    그룹 세븐틴과 RM 등 K-팝 스타들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활약했다.21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5월 25일 자)에 따르면 세븐틴의 베스트 앨범 '세븐틴 이즈 라이트 히어'는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 69위로 랭크됐다. 세븐틴은 앞서 같은 앨범으로 이 차트 5위를 차지한 바 있다.또한 이 앨범은 2주 연속 '월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고,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 각각 4위를 차..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