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넉달째 '수장' 공석 영진위, 제대로 돌아가려나? 신임 위원 임명
    영화감독 출신인 양윤호 한국영화인총연합회 이사장과 한상준 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집행위원장이 영화진흥위원회(영진위)의 새로운 비상임 위원으로 임명됐다.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24일 서울 종로구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 회의실에서 양 이사장과 한 전 집행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번 인사는 위원장과 기존 위원 1명 등 2명의 임기 만료에 따른 것으로, 이들 신임 위원은 오는 2027년 5월까지 일하게 된다. 앞서 영진위는 지난 1월 말..

  • 강동원 주연 '설계자', 전 세계 41개국 판매
    강동원 주연의 새 영화 '설계자'가 전 세계 41개국에 판매됐다고 이 영화의 투자·배급사인 뉴(NEW)가 24일 밝혔다.NEW에 따르면 '설계자'는 몽골·일본·대만·태국·싱가포르·말레이시아·브루나이·인도네시아·필리핀·베트남·홍콩·인도 등에서 차례로 개봉될 예정이다.홍콩 스릴러물 '엑시던트'를 리메이크한 이 영화에서 강동원은 청부 살인을 사고사로 조작하는 주인공 '영일' 역을 연기했다. 또 이미숙·이무생·정은채·이현욱 등 개성파 배우들이 힘을..

  • [아투★현장] '설계자' 강동원·이무생→이현욱, 쉴틈 없는 완벽한 팀플레이
    강동원을 중심으로 뭉친 '설계자'의 팀워크는 완벽했다.'설계자'의 시사회가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강동원·이무생·이미숙·이현욱·정은채·탕준상, 이요섭 감독이 참석했다.영화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2009년 개봉했던 홍콩영화 '엑시던트'를 원작으로 했다. 우연에 우연이 겹쳐 불운하게 벌어진 사고, 하지만 그것이 '단..

  • [인터뷰] 류준열 "한소희와 열애·결별 논란, 배우로 감당해야 할 몫"
    배우 류준열이 한소희와 열애, 결별, 그린워싱 논란 등에 대해 침묵한 심경을 밝혔다.류준열은 23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더 에이트 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류준열은 지난 3월 한소희와 하와이 데이트가 목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류준열의 전 여자 친구 혜리가 SNS에 "재밌네"라는 글을 남기며 '환승 연애' 의혹이 불거졌다. 이후 한소희가 "저도 재밌네요"라고 대응해 논란이 커졌다. 혜리는 류준열과 지난..

  • '혹성탈출' '애비게일'의 그 남자, 알고보니 '찐' 친한파였네
    할리우드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캐나다 출신 개성파 배우 케빈 두런드가 '찐' 친한파로 알려져 영화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는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혹성탈출')와 '애비게일' 등 비슷한 시기 개봉한 두 편의 출연작으로 국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2m에 가까운 큰 키와 다소 험상궂은 외모가 인상적인 두런드는 지난 8일 공개된 '혹성탈출'에서 인간을 사냥하는 유인원 무리 리더 '프록시무스'의 모션캡처 및 목소리 연기를 맡아 강렬한..

  • 할리우드 액션물 '퓨리오사', '범죄도시4' 흥행 독주 저지
    한달여 간 계속됐던 영화 '범죄도시4'의 흥행 독주가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퓨리오사')에 의해 드디어 멈춰섰다.23일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퓨리오사'는 개봉 당일인 전날 하루동안 전국에서 7만5400명을 불러모아, 일일 박스오피스 정상으로 출발했다. 이어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3만8596명으로 전날보다 두 계단 오른 2위에 자리했고, 지난달 24일 개봉한 '범죄도시..

  • [아투★현장] '하이재킹' 하정우·여진구→성동일까지 실화로 전할 먹먹함
    "이야기가 주는 힘이 컸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모였다. 배우 하정우와 성동일, 여진구가 영화 '하이재킹'으로 새로운 얼굴들을 꺼낸다.'하이재킹'의 제작보고회가 22일 오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 배우, 김성한 감독이 참석했다.이 영화는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이야기로 1971년 일어난 F27기 납북 미수 사건 실화를 모티브로..

  • '하이재킹' 하정우 "부기장 역할, 난이도 높았던 작품"
    '하이재킹' 하정우가 부기장 역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하이재킹'의 제작보고회가 22일 오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 배우, 김성한 감독이 참석했다.이날 하정우는 "'터널' '더 테러 라이브' 등 한정된 공간에서 고군분투하는 역할들을 많이 했는데 이번 영화는 더 드라마틱하고 힘든 촬영이었고 난도가 높은 캐릭터였던 것 같다. 기내에서 벌어지는 일을 신경 쓰고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고군분..

  • '하이재킹' 성동일 "아들이었던 여진구, 어느 날 폭탄 들고 나타나"
    '하이재킹' 성동일이 여진구와 20년만에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하이재킹'의 제작보고회가 22일 오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 배우, 김성한 감독이 참석했다.여진구는 여객기 납치범 용대 역으로 첫 악역 연기에 도전했다. 그는 "촬영하기 전부터 신경을 많이 썼다. 외적으로도 거칠고, 시대도 1970년대다 보니 거친 모습으로 하려고 도전했다. 용대만의 서사가 있다. 하지만 너무 미화되지 않..

  • 트럼프, 자신이 주인공인 칸 경쟁 진출작 '어프렌티스' 상대로 소송 위협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자신의 젊은 시절을 그린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작 '어프렌티스'(The Apprentice)를 대상으로 명예 훼손을 이유삼아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1일(현지시간) AFP통신과 미국 일간지 뉴욕타임스 등에 따르면 미 공화당 대선 후보인 트럼프 전 대통령 측의 선거 캠페인 대변인 스티븐 청은 이날 "이 쓰레기('어프렌티스')는 이미 틀린 것으로 오랫동안 확인이 이뤄져 왔던 거짓말들을 선정적으로..

  • '베테랑2'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정해인, 칸 레드카펫에서 미소 활짝
    영화 '베테랑2'의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정해인이 제77회 칸 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펫을 밟았다.이들과 제작사인 외유내강의 강혜정 대표 및 조성민 부사장은 20일 밤 12시 30분(현지시간) 프랑스 칸의 뤼미에르 극장에서 열린 '베테랑2' 공식 시사회와 레드카펫 나들이에 참석했다. 상영이 끝난 뒤에는 10여분간 관객들의 기립박수가 이어졌고, 류 감독은 "이 자리에 오기까지 50년이 걸렸다"며 감격한 것으로 전해졌다.앞서 '베테랑2'는 주로 장르..

  • [시네마산책] 여전사는 어떻게 단련됐는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포스트 아포칼립스(Post Apocalypse·인류 문명 멸망 후의 세상을 그린 SF의 하위 장르) 액션물의 대표작 '매드맥스'는 시리즈 중단 30년만인 2015년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로 부활했다. 당시 극장 문을 나서는 사람들이 시리즈의 창시자이자 연출자인 조지 밀러 감독을 만났더라면 십중팔구는 이렇게 질문했을 것으로 짐작된다. "진짜 주인공 이름을 가져와 '퓨리오사'로 제목을 바꿔야 하지 않았나요?"관객들의 이 같은 반응은 극 중 여..

  • '베테랑2' 황정민·정해인·류승완, 칸 입성에 포토콜 진행 '뜨거운 인기'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된 영화 '베테랑2'의 공식 포토콜이 프랑스 칸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진행됐다.'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박선우 형사(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 됐다. '베테랑2​'의 주역 황정민, 정해인, 류승완 감독이 첫..

  • 할리우드 '단짝' 란티모스 감독·에마 스톤, '지구를 지켜라' 리메이크 확정
    신하균 주연의 2003년 개봉작 '지구를 지켜라!'가 미국 할리우드의 황금 콤비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과 올해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자 에마 스톤에 의해 리메이크된다.원작의 투자·배급사로 4년 전부터 영어판 리메이크를 추진해 온 CJ ENM은 20일 "'지구를 지켜라!'가 할리우드에서 '부고니아'(BUGONIA)란 제목으로 리메이크가 확정됐다"며 "'가여운 것들'과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으로 호흡을 맞춘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과 톱스..

  • 손예진, 제28회 BIFAN '배우 특별전' 주인공 선정
    손예진이 제28회 부천국제영화제(BIFAN)가 마련한 '배우 특별전'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20일 BIFAN에 따르면 손예진은 '독.보.적. 손예진'이란 타이틀로 진행될 이번 '배우 특별전'의 주인공 자격으로 오는 7월 14일 열리는 개막식 레드카펫을 밟는다. 이와 함께 기념 책자 발간 및 메가토크와 사진전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난 2017년부터 시작된 '배우 특별전'에서는 그동안 전도연과 정우성, 김혜수, 설경구..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